포커스
홈케어 기능성 화장품 주목, ‘펩타이드’ 성분 담은 제품 눈길
홈케어 기능성 화장품 주목, ‘펩타이드’ 성분 담은 제품 눈길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5.0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등 3종 출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외출 자제 등으로 집에서 직접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가 뜨고 있는 가운데,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

현대약품 '랩클'

이와 관련, 업계에서는 펩타이드 성분을 앞세운 기능성 화장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펩타이드는 아미노산이 2개 이상 결합된 물질로, 생체 내 4대 구성 물질인 단백질을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다. 주름 개선과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며 최근 주목받고 있다.

현대약품이 선보이고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은 최근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신제품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등 3종을 출시했다.

현대약품이 20년 간 연구, 개발한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해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PEPTIDE20™ Complex) 1500PPM이 함유됐다.

특히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와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독일에서 진행한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받았으며, 크림 제품은 우리나라 OATC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진행한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