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청소년 건강 위한 종합영양제 ‘스펙타민 프리미엄’ 출시
현대약품, 청소년 건강 위한 종합영양제 ‘스펙타민 프리미엄’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5.0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스 완화, 체력 및 지구력 증진, 면역력 개선에 도움

현대약품이 청소년의 건강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 스펙타민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스펙타민 프리미엄은 청소년의 스트레스 완화와 체력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복합 처방된 제품으로, 테아닌과 옥타코사놀, 멀티비타민,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홍삼 등이 주 성분이다.

테아닌은 주로 녹차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옥타코사놀은 사탕수수, , 소맥 등의 배아에서 극미량 발견되는 천연 기능성 성분으로 체내의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A와 비타민B1, 비타민D, 비오틴 등 8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멀티비타민은 체내 에너지 생성과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은 눈 건강에 필요한 성분이다.

이번 신제품에 추가된 홍삼은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준다한 박스에 30포로 구성됐으며, 하루에 한 번 한 포씩 섭취하면 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펙타민 프리미엄은 청소년의 체력과 스트레스, 면역력 관리를 한 번에 도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청소년뿐만 아니라 만성 피로, 집중력 저하, 활력 부족 등을 겪는 소비자들에게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