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일양약품, 고함량 벤포티아민 300mg 함유 '벤포커스정' 출시
일양약품, 고함량 벤포티아민 300mg 함유 '벤포커스정'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5.03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 포함 비타민 B군과 피리독신염산염 등 복합 함유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이 고함량 활성 비타민 벤포티아민이 300mg 함유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복합제인 '벤포커스정’(사진)을 출시했다.

벤포커스정은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과 피리독신염산염 등을 복합적으로 함유해 하루 한 알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복합제 제품이다.

벤포커스정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는 지용성 구조를 가진 활성형 비타민으로 체내 흡수량과 생체이용률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탄수화물을 비롯한 에너지 대사에 필요하며 신경, 근육의 정상적인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최종당화산물의 감소를 통해 당뇨병 관련 합병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일양약품 벤포커스정은 벤포티아민 300mg을 함유해 국내 제품 중 최대 성분을 함량했다. 또 피리독신염산염은 단백질 및 아미노산 대사의 조효소로 작용하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신경전달물질 합성에 관여해 혈당 수치 감소 및 심혈관 질환에 도움을 준다.

벤포커스정은 1일 1회·1회 1정으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하루 1정으로 고함량 벤포티아민 300mg과 피리독신 염산염 100mg 섭취할 수 있다. ‘벤포커스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시중 약국에서 구입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