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제일헬스사이언스,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투엑스비’ 리뉴얼 발매
제일헬스사이언스,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투엑스비’ 리뉴얼 발매
  • 지민 기자
  • 승인 2019.12.2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의견 반영 된 일관된 제품정보 배치 신뢰성 제고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23일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투엑스비' 를 리뉴얼해 새롭게 발매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오는 26일 첫 선을 보이는 리뷰얼된 '투엑스비'는 해당 제품의 시리즈 패키지를 사용자 중심에 맞춘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이번에 리뉴얼 된 패키지는 '투엑스비골드100, 투엑스비플러스디, 투엑스비엠' 등 주력제품에 적용됐다.

리뉴얼 된 신 패키지는 ‘투엑스비’를 상징하는 '2XB’타이포와 '활성비타민'의 역동성을 강력한 시각적 요소로 표현했다. 또 소비자에게 각인되어야 할 제품의 핵심 컨셉인 ‘강한 피로엔 강한 비타민' 메시지를 부각시키기 위한 레이아웃이 적용됐다. 특히 제품의 주요성분과 함량, 그리고 효능효과를 소비자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일관된 디자인 모듈을 구현, 기존 디자인에 비해 소비자 중심의 차별화되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코저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브랜드명과 키메세지를 크게 부각 시키고 효능효과, 포장단위 등의 주요 제품정보를 일관되게 배치, 제품 신뢰도를 높이는데 주안점을 뒀다. 이는 기존 고객층뿐만 아니라 20∼30대의 젊은 층에게도 강하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이번 패키지 변경과 함께 2020년에는 추가적인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고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