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아제약, 어린이들의 꿈을 위한 직업체험 활동 실시
동아제약, 어린이들의 꿈을 위한 직업체험 활동 실시
  • 지민 기자
  • 승인 2019.10.3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 260여명,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로 초대
키자니아 서울 가그린 치과에서 어린이들이 치과의사가 되어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다.(사진제공 : 동아제약)
키자니아 서울 가그린 치과에서 어린이들이 치과의사가 되어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다.(사진제공 : 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이 지난 30일, 서울 지역 어린이 90여 명을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로 초대해 어린이 직업체험 활동을 진해했다.

키자니아 직업체험 활동은 어린이들이 평소에 접하기 힘든 다양한 직업 체험 기회를 제공해 미래를 설계하고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초대받은 어린이들은 키자니아 서울 ‘동아제약 가그린 치과’에서 치과의사가 되어 충치와 잇몸질환을 겪는 환자를 진료하고, 건강한 치아를 위한 구강 관리법을 배웠다. 또한 경찰관, 농장 경영인, 요리사 등 평소 꿈꿔 오던 여러 직업을 체험해보며 미래를 향한 꿈을 키워나갔다.

앞서 동아제약은 지난 23일, 서울 유치원생 100여 명을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로 초대했다. 오는 11월 6일에도 60여 명의 유치원생을 초대해 직업체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직업체험 활동을 통해 참가한 어린이들이 자신의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올바른 직업관과 가치관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2014년 키자니아 서울 가그린 치과를 열어 어린이들에게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