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JW그룹, ‘단오 맞이 나눔 DAY’ 봉사활동 펼쳐
JW그룹, ‘단오 맞이 나눔 DAY’ 봉사활동 펼쳐
  • 지민 기자
  • 승인 2019.06.1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오 전통 음식 세트 만들어 독거 어르신께 전달, 염색 봉사
JW한마음봉사단원들이 단오 전통 음식을 만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JW홀딩스)
JW한마음봉사단원들이 단오 전통 음식을 만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JW홀딩스)

JW그룹 공익재단 중외학술복지재단(이사장 이종호 JW그룹 명예회장)이 서울 서초구 소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단오 맞이 나눔 DAY’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JW홀딩스, JW중외제약, JW신약 등 임직원으로 구성된 JW한마음봉사단 20여 명은 앵두화채, 수리취떡으로 구성된 단오 전통 음식 30세트를 만들고 독거 어르신 댁을 방문해 전달했다.
 
또 봉사단은 단옷날 창포물에 머리를 감는 옛 풍습에 따라 어르신들에게 JW중외제약 친환경 염색약 ‘창포엔’으로 직접 염색을 해드리며 멋과 젊음을 선물했다.
 
중외학술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나눔이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중증 지적장애인으로 구성된 ‘영혼의 소리로’ 합창단을 17년째 후원하는 등 음악과 미술을 활용한 장애인 대상 메세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