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성제약 이지엔 ‘블랙빼기’, 올리브영 2018 헬스&뷰티 어워즈 수상
동성제약 이지엔 ‘블랙빼기’, 올리브영 2018 헬스&뷰티 어워즈 수상
  • 지민 기자
  • 승인 2019.01.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소비자 사랑 받으며 셀프염색 시장 선도
(사진제공 : 동성제약)
(사진제공 : 동성제약)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의 탈색, 탈염제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가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염모제 부문에서 3위를 수상했다.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는 매년 올리브영 고객에게 사랑 받은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는 기존의 헤어 블리치와 차별화된 제품력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올리브영 염모제 부문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는 열처리 없이도 높은 탈색력을 자랑하며, 탈색뿐만 아니라 탈염까지 동시에 가능한 헤어 블리치제다. 버진헤어의 탈색은 물론, 색이 잘 빠지지 않는 블랙 컬러로 염색을 한 헤어의 블랙빼기까지 가능한 것이다. 

또한 5가지 모발 보호 성분(콜라겐, 케라틴, 동백오일, 올리브오일, 아보카도오일)이 함유돼 탈색, 탈염 시 발생할 수 있는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블랙빼기’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이지엔은 동성제약이 지난 2014년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인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로 탱탱한 푸딩 제형의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를 선보이며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탈색, 탈염제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를 비롯해 우유의 영양성분을 담은 ‘리얼 밀크 헤어컬러’ 염모제, 헤어케어 라인 ‘닥터복구’를 선보이며 셀프 염색 및 헤어케어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