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9기 수료식 가져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9기 수료식 가져
  • 봉필석 기자
  • 승인 2018.08.3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10년째 운영

현대약품이 지난 30일, 논현동 본사에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9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학생들이 직접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홍보에 나서는 등 실제 ‘콘텐츠 마케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2008년부터 10년째 꾸준히 운영해 오고 있다.

19기 대학생 마케터들은 약 두 달간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프로바이오틱스, 버물리, 보니타 등 현대약품의 주요 브랜드 홍보 영상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 홍보까지 마케팅 전반을 경험해보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19기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미션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들은 힘겨운 환경 속에서도 직접 거리에 나서 대중들에게 본인들이 제작한 영상 콘텐츠를 보여주고 피드백을 받는 등 넘치는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19기 대학생 마케터들이 제작한 영상은 기존의 일반적인 가로 영상이 아닌, 최신 영상 트렌드에 맞춘 세로 영상으로 제작됨으로써 많은 대중들로부터 참신한 시도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버물리팀이 150만 조회수 이상을 기록하는 높은 성과를 올려 최우수상으로 선정 됐으며 상장과 함께 상금을 수여 받았다.

버물리팀 영상을 비롯해 대학생 마케터 19기가 제작한 모든 영상들은 현재 온라인 상에서 총 35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