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병원 매출 1년 안에 10배 올리는 비법은?
병원 매출 1년 안에 10배 올리는 비법은?
  • 남재선
  • 승인 2016.08.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닝북스, 차별화된 성공 마케팅 노하우 담은 신간 출간

성공하는 병원의 비법이 담긴 책이 출간돼 주목받고 있다.

위닝북스가 출간한 신간 '1년 안에 병원 매출 10배 올리기'에는 저자가 평범한 치과위생사로 병원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직접 진행하면서 1년 만에 병원 매출을 10배 이상 올렸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성공 마케팅 노하우가 담겨 있다.

저자 전아영 말리언스 대표는 치과위생사 7년, 치과건강보험 강사로 3년째 활동 중인 병원 마케팅 전문가다.

그가 불황에도 잘되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외부 대행사를 통한 마케팅이 아닌 병원 구성원 모두가 함께 참여해 직접 기획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신간은 ▲불황에도 잘되는 병원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 ▲병원 매출은 초진환자 늘리기에 달렸다 ▲고객관리 서비스를 차별화하라 ▲재진환자를 늘리는 7가지 기본 원칙 ▲병원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세워라 ▲병원의 매출, 고객이 결정한다 등을 주제로 총 6개의 챕터로 구성됐다.

특히 병원 매출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입소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SNS 마케팅 ▲직원이 일하고 싶은 병원 만들기 ▲병원을 디즈니랜드처럼 만들기 등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저자는 책을 통해 고객의 요청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말하고 행동하는 것이 병행될 때 진정한 소통이 이뤄지는 것이며, 병원의 미래는 고객과의 소통으로 달라진다고 강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