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한미약품, 28종 성분 종합비타민 ‘나인나인정’ 출시
한미약품, 28종 성분 종합비타민 ‘나인나인정’ 출시
  • 이승호
  • 승인 2016.06.1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다 성분…비타민D∙생리활성 성분 3종 등 강화

한미약품(대표 이관순)이 28종의 각종 영양 성분이 함유된 종합미네랄비타민 '나인나인정'<사진>을 이달 20일 출시한다.

나인나인은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을 고려한 필수영양소로 구성된 멀티 비타민으로 육체피로 회복, 병중∙병후 비타민 공급, 눈∙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을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 성분도 대폭 강화됐다. 또 생리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염, 오로트산수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도 함유됐다.

콜린타르타르산염은 기억형성에 관여하는 신경전달물질 중 하나인 아세틸콜린의 구성요소이며, 오로트산수화물은 세포의 재생과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우르소데옥시콜산은 간 담즙을 생성하는 성분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나인나인은 하루 한 알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28종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라며 "불규칙한 식습관, 인스턴트 식품 섭취,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현대인들의 영양소 결핍을 해소하는데 유용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일반의약품인 나인나인은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된다. 1일 1회 1정씩 복용하며, 포장단위는 100정으로 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