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대웅제약 이지덤, 컬러 미 라드 서울 마라톤축제 후원
대웅제약 이지덤, 컬러 미 라드 서울 마라톤축제 후원
  • 이승호
  • 승인 2016.04.13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9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컬러 미 라드 서울'에서 참가자들이 대웅제약의 '상처보호 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 지난 9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마라톤축제 '컬러 미 라드 서울'을 공식 후원했다.

'컬러 미 라드'는 약 5km의 거리를 달리는 펀런(FUN RUN)으로 코스마다 색색의 컬러 파우더, 폭탄 등을 맞아 온 몸이 형형색색 물들게 되는 대표적인 이색 글로벌 마라톤 축제다.

대웅제약은 '컬러 미 라드 서울' 참가자가 마라톤을 하다가 상처가 나면 이지덤 밴드를 제공했다. 아울러 올바르고 빠른 상처관리법을 전달하는 '상처보호 존'을 운영해 안전한 마라톤 즐기기에 동참했다.

이지덤은 효과적인 습윤환경을 형성해 빠른 상처 회복을 돕는 습윤드레싱이다. 상처부위를 물로 씻은 다음 간편하게 붙이면 되고, 얇은 두께와 우수한 밀착력으로 물, 세균,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을 차단해 야외활동 시에도 감염 걱정 없이 상처 치유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무색소, 무방부제 제품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 하고 있다.

한편 '모든 아이들이 상처로부터 자유롭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이지덤은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4년 아프리카 말라위에 'FC 이지덤' 이라는 축구팀을 만들어 장학금 지원 및 교육 사업을 진행했으며, 다문화 센터의 레인보우 합창단과 한국이주민협회의 무지개 축제 후원, 전국 250여개 소방서 및 119구조센터에 이지덤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