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국제약, KLPGA 공식 선크림 ‘마데카 선크림’ 출시
동국제약, KLPGA 공식 선크림 ‘마데카 선크림’ 출시
  • 이승호
  • 승인 2016.04.0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가지 임상실험 통해, 피부 자극 및 손상 개선 효과 입증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이 이달 9일 오후 3시, GS홈쇼핑을 통해 '마데카 선크림'을 론칭한다.

동국제약은 '마데카 선크림'은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을 함유해 자외선이나 열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콜라겐을 형성해 주며, 10가지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자극 개선, 손상된 피부 개선, 24시간 이중보습 등 다양한 효과를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제품은 기존 선크림의 단점인 번들거림이나 백탁현상도 없앴다. 리퀴드 타입으로 바르는 순간 파우더처럼 가볍게 스며들어 얼굴에 유분기가 남지 않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마데카 선크림'은 이런 차별화된 효과와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6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의 공식 선크림으로 지정됐다.

KLPGA 김서영 선수는 “일반적인 선크림은 끈적거려 운동에 방해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마데카 선크림'은 느낌이 산뜻할 뿐 만 아니라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센텔리안24 브랜드가 기존의 세럼, 마스크팩 등 19종의 화장품에 이어 선크림을 런칭해 계절과 피부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이 갖춰졌다”며 “코스메슈티컬 리딩브랜드로서 기존의 홈쇼핑 채널과 더불어 백화점, 면세점, 온라인 등 유통채널을 다각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데카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지수가 최상등급인 SPF50+, PA+++이고, 용량은 50ml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