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국제약, TECA 리포좀 기술 적용 ‘마데카 마이크로 세럼’ 런칭
동국제약, TECA 리포좀 기술 적용 ‘마데카 마이크로 세럼’ 런칭
  • 이승호
  • 승인 2016.03.24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가지 임상 테스트 통해 손상된 피부개선 및 안티에이징 효과 입증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은 센텔라 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에 리포좀 기술을 접목해 피부관리의 효과를 최적화시킨 '마데카 마이크로 세럼'을 이달 25일 백화점과 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한다.

'마데카 마이크로 세럼'에 적용된 TECA 리포좀 기술은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 브랜드의 핵심원료 중 하나인 고순도 TECA를 마이크로 저분자 형태로 만들어 준다. 따라서 '마데카 마이크로 세럼'은 피부에 더 빠르고 깊숙히 침투해, 지속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도록 도와 주어 피부관리에 최적화된 효과를 구현해 준다.

동국제약은 신제품 런칭에 앞서 손상 피부 개선, 깊은 주름 개선 등 총 13개 항목에서 임상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손상된 피부의 개선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지난해 4월 런칭된 마데카크림이 인기를 끌면서 테카 성분의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증가했다”며 “이번에 출시된 마데카 마이크로 세럼은 기술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해 빠른 시간 내에 리딩품목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마데카 마이크로 세럼'은 50ml 용량으로 출시됐다.

한편 동국제약이 개발, 판매하고 있는 '센텔리안24' 브랜드는 동국제약의 48년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화장품 브랜드이다. 특히 지난해 런칭된 마데카크림은 홈쇼핑 매진 27회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최근 각광받고 있는 코슈메디컬 분야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센텔리안24 브랜드로는 마데카크림을 비롯해 에센스류, 바디크림류, 마스크팩 등 19개 품목이 발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