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보령수앤수, 신제품 ‘스파더엘 펄 앰플 캡슐 크림’ 출시
보령수앤수, 신제품 ‘스파더엘 펄 앰플 캡슐 크림’ 출시
  • 이승호
  • 승인 2016.01.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그룹의 가족사 보령수앤수(대표 견순필)가 신제품 '스파더엘 펄 앰플 캡슐 크림'을 출시했다.

스파더엘(대표 이미나)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스파더엘 펄 앰플 캡슐 크림'은 일명 '아나운서 크림'으로 불리며 바쁘고 불규칙한 생활패턴의 방송인들에게 피부 보약 같은 크림으로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스파더엘 펄 앰플 캡슐 크림'은 촉촉하고 윤기 나는 광채 효과를 내주는 진주와 각종 해조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크림과 겔이 한 캡슐 안에 담겨 있으며, 사용 직전 혼합하여 사용하는 토탈 올인원 제품으로 겔의 수분감과 크림의 유분감을 동시에 피부 속 깊숙이 전해준다.

특히 피부를 환하고 맑게 가꾸어주는 진주추출물과 바다포도, 청각에서 추출한 항노화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및 풍부한 해조류 추출물이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고 콜레스테롤 복합물이 수분막을 형성해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손상 피부 개선, 피부 노화 완화에 도움, 피부 숙면 효과(피부 보습, 각질, 균일도 개선), 3중 미백 및 멜라닌 개선을 통한 기미, 주근깨 완화에 도움 등 약 20여 가지의 효과도 입증했다.

'스파더엘 펄 앰플 캡슐 크림'은 오는 22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된다. 현대홈쇼핑 구매 후 상품 평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펄 앰플 캡슐 크림1BOX(3ml*5EA)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