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화장품 '셀피움' 중국 진출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화장품 '셀피움' 중국 진출
  • 이승호
  • 승인 2015.11.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트차이나社와 유통 계약 맺고 완다플라자 등에 제품 공급
▲ 메디포스트는 에이트차이나와 화장품 분야 중국 진출 전략적 제휴를 맺고 '셀피움'의 중국시장 진출을 본격화 하고 있다.(사진 가운데 좌측 장지훈 에이트차이나 대표, 우측 임상옥 메디포스트 화장품사업본부장)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가 중국 마케팅 전문기업인 에이트차이나사(대표 장지훈)와 유통 판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피움'의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메디포스트는 에이트차이나를 통해 빠르면 이달부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피움(Cellpium)'을 중국 완다그룹 등이 운영하는 화장품 매장과 주요 홈쇼핑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 공급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와 에이트차이나는 '셀피움' 라인 중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팩'을 주력 제품으로 삼아 중국 시장에서 연간 200만 장, 약 28억 원 규모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를 설정했다.

이번 계약에 앞서 메디포스트는 이미 최근 3개월간 중국에서 시험 판매를 실시, 제품의 현지 시장 경쟁력에 대한 검증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메디포스트는 지난 8월 자사의 핵심 기술을 살려 줄기세포 배양액을 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 '셀피움 매스티지 라인' 12종과 '셀피움 프리미엄 EX라인' 4종을 론칭한 바 있다.

이 제품들은 고급 원료와 과학적 제조 기술로 이뤄낸 뛰어난 미용 효과와 합리적인 가격 등에 힘입어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에이트차이나는 현재 완다플라자, 페이뉴왕, 월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CCTV, UGO, 콰이러꺼우 등 홈쇼핑을 비롯해 쥐메이, 징동, 스타옷장, 추추지애, 양마터우 외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 등의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임상옥 메디포스트 화장품사업본부장은 “이번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셀피움' 화장품의 글로벌 시장 진출이 가속화될 것이며, 백화점, 면세점, 드럭스토어 등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에도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