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광동제약, 9월의 시네마데이트 ‘사도’ 초대
광동제약, 9월의 시네마데이트 ‘사도’ 초대
  • 이승호
  • 승인 2015.09.0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함께 하는 문화이벤트 'V라인 시네마데이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광동제약 'V라인 시네마데이트'가 추석을 앞두고 선보일 이번 영화는 비극적인 가족사를 그린 정통 사극 '사도'이다.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송강호)와 단 한 순간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유아인)의 역사에 기록된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낸 영화다. 영조가 아들 사도세자를 뒤주에 가둬 죽음에 이르게 한 역사적 사건인 임오화변 (壬午禍變)을 바탕으로 아버지 영조와 아들 사도가 비극적인 운명으로 치달을 수밖에 없었던 감정의 인과관계와 심리 변화를 그렸다.

시사회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광동제약 광동 옥수수수염차 브랜드 사이트(www.oksusutea.com)에 접속해 '시네마데이트' 페이지에서 '시네마데이트 신청하기'를 클릭하고, 영화를 보고 싶은 이유나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3일까지, 당첨자는 9월 14일 광동 옥수수수염차 브랜드 사이트에서 발표한다.

광동제약은 등록된 사연 중 140명을 선정해 1인 2매씩 초대장을 제공하며, 시사회는 17일 저녁 7시 30분 왕십리 CGV에서 진행된다.

광동제약은 문화 감성을 충전하는 'V라인 시네마데이트'를 매월 진행하는 외에도 가족과 함께 친환경 생활을 체험하는 '옥수수가족환경캠프', 고등학생들이 DMZ 일원을 탐방하며 평화의 의미를 되새기는 'DMZ 평화생명캠프' 등을 실시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