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우리 아이 건강·입맛 모두 잡는 ‘어린이 영양제’ 3종
우리 아이 건강·입맛 모두 잡는 ‘어린이 영양제’ 3종
  • 안치윤
  • 승인 2015.05.2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 건강과 입맛,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어린이 영양제가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영양성분을 따지는 똑똑한 엄마들을 위해 제품 성분표도 알기 쉽게 표기돼 소비자들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있다.

먼저 고려은단의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비타민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C를 비롯해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12, 엽산, 비오틴,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를 함유해 하루 2개씩 섭취하면 비타민 하루 권장량의 30~100%를 채워준다.

또한 세계적인 어린이 비타민 전문제조사 Anlit사에서 제조해 믿을 수 있으며, KOSHER, HALAL, ISO, HACCP 등 가공식품 인증을 모두 받아 안전성을 높였다.

또 다른 제품인 조아제약의 '디노키즈 오메가3'는 외부와 완벽 차단된 탱크에서 무균 배양한 해조류로부터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다.

어린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스위스산 프리미엄 비타민D3와 아연, 9종 아미노산, 비타민E가 함유됐으며, 츄어블 연질캡슐로 목 넘김이 힘든 아이들도 씹어서 섭취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정관장의 '홍이장군'은 성장기 어린이 나이에 맞게 총 4단계로 구성돼 단계별 최적화된 성분으로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계약재배를 통해 엄선된 우수 품질의 6년근 정관장 홍삼을 사용하고, 제품 출시까지 280여가지의 검사를 통해 제품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