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위시헬씨,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 출시
삼진제약 위시헬씨,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 출시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4.07.1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한 장 1회 복용으로 14가지 고함량 비타민 및 미네랄, 마그네슘 등 간편 섭취 

삼진제약(대표 최용주)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고함량 비타민 B군과 마그네슘이 함유 된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사진)을 출시했다.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위시헬씨의 개인 맞춤형 프리미엄 건기식 하루엔진의 신제품 라인업이다.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일상 속 업무와 학업 및 여가, 여행 등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어제 보다 더 ‘쎈’ 활력 있는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되는 다양한 성분들로 구성돼 있다.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B2, B6, B12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0% 함유 ▲에너지 이용 및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350mg(111%)이 함유돼 있으며,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500mg(500%)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비타민은 세계적인 원료전문기업 DSM社의 원료를 사용한다.

더불어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기존 하루엔진 시리즈와 같이 멀티 PTP 개별 포장 방식이 적용돼 있어 빛과 열, 수분에 약한 비타민 성분을 보호하고 공기 접촉과 정제 간 간섭을 최소화해 오랜 기간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PTP보다 사이즈가 38% 작아져 휴대성도 더욱 좋아졌으며, 이에 따라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도 최대한 줄일 수 있게 했다. 이러한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으로 에너지 보충을 위한 필수 성분이 포함 된 14가지 고함량 비타민 및 미네랄, 마그네슘 등을 하루 한 장, 1회 복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비타민을 각각 따로 챙겨먹기 번거로웠던 고객들을 위해 고함량, 고품질의 비타민 미네랄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다”며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으로 액티브한 삶을 즐기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