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7월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 실시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7월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 실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4.07.0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조성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여름 맞이 '이너셋 썸머 특템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너셋 썸머 특템 페스타’는 오는 10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오는 16일까지 이어진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여름철 건강 간식 및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유기농 ABC주스', '울트라 아르기닌 6000', '사과품은 양배추즙'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만 누릴 수 있는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너셋 썸머 특템 페스타'에서는 7일간 최대 83%까지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알람 설정 시 1천원 쿠폰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수용성 커큐민 제품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1차 초도 물량이 완판된 '유기농 ABC주스'는 비트, 당근 등 유기농 100% 원물이 함유돼 있는 프리미엄 주스다. 최소 3년간 합성 농약 및 합성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건강하게 재배된 유기농 작물을 원료로 사용했다. 또 공정 및 포장 위생에 대한 철저한 심사를 통해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았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이번 썸머 페스타는 소비자들의 여름철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엄선해 구성했다”며 “양질의 제품 공급으로 이너셋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너셋은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2017년 브랜드 론칭 이래 '건강한 내일을 여는 브랜드'라는 모토를 가지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