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유한양행 ‘딘시’, 롯데 ‘벨리곰’과 콜라보 에디션 출시
유한양행 ‘딘시’, 롯데 ‘벨리곰’과 콜라보 에디션 출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4.06.0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공항 팝업스토어 오픈... MZ세대 중심 고객접점 확대
(사진제공 : 유한양행)
(사진제공 : 유한양행)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지난 1일부터 제주국제공항에서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딘시(dinsee)’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유한양행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딘시’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지난 3월 올리브영 입점 이후 올리브영 온라인 전체 부문 1위, 선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하면서 2030소비자들에게 있어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더해 MZ세대와 접점을 넓히고자 유튜브 2억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롯데 ‘벨리곰’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딘시X벨리곰 선케어 한정판’을 출시했다.

제주국제공항 팝업스토어 오픈 첫 날 약 3000여 명 이상의 국내외 고객들의 팝업스토어로 발걸음이 이어져 딘시의 인기를 체감했다. 

‘딘시X벨리곰 선케어 한정판’의 현장 반응도 뜨거웠다. 딘시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겸 방송인 안선영과 일본의 메가 인플루언서 하나우에준도 6월 내에 제주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현장 라이브를 진행, 한국은 물론 일본의 소비자들과도 온ㆍ오프 동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딘시는 지난 4월 일본 최대 규모 오픈마켓 ‘큐텐(Qoo10)’에 공식 론칭하면서 선케어 전 제품이 베스트에 선정되는 등 일본 내에서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달 중 일본 한정판 ‘벨리곰’ 선케어 라인을 추가로 출시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딘시’의 영역을 확대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