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JW중외제약,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모델로 배우 김지원 발탁… TV광고 온에어
JW중외제약,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모델로 배우 김지원 발탁… TV광고 온에어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4.05.2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지원, 맑고 청량한 이미지 제품 브랜드 부합
내달 1일부터 첫 TV광고 선봬, ‘시원하게 기분 전환’ 메시지 전달
(사진제공 : JW중외제약)
(사진제공 :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의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전속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최근 tvN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지원은 탄탄한 연기력과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덤을 보유 중이다.

JW중외제약은 김지원의 맑고 청량한 이미지가 ‘프렌즈 아이드롭’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인공눈물 시장에서 일반의약품 기준 9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 최초 단계별 청량감이 적용돼 상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렌즈를 낀 상태에서도 점안이 가능하다.

JW중외제약은 이달 초 김지원과 함께한 프렌즈 아이드롭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내달 1일 방송될 이번 TV광고에서는 ‘눈으로 하는 기분 전환’ 컨셉에 따라 인공눈물이 필요한 상황에 김지원이 등장해 ‘프렌즈 아이드롭으로 시원하게 기분 전환’하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JW중외제약 프렌즈아이드롭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프렌즈 아이드롭을 단순히 기능적 효능을 넘어서 제품의 시원함으로 기분 전환까지 돕는 인공눈물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며 “김지원의 밝고 상쾌한 이미지가 프렌즈 아이드롭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