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랩클, 국내 최초 미술작가 오디션 MBN ‘화100’ 후원 기념 이벤트 진행
현대약품 랩클, 국내 최초 미술작가 오디션 MBN ‘화100’ 후원 기념 이벤트 진행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4.05.2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클 펩타이드 세트, 랩클 크림토너,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경품 제공

현대약품의 클린뷰티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이 MBN 국내 최초 미술작가 오디션 프로그램 ‘화100’ 후원 기념으로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랩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글에 ‘화100’ 제주편에 등장한 랩클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고, 추첨을 통해 랩클 펩타이드 토너, 앰플, 크림 구성의 세트(2명), 랩클 크림 토너(1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20명)을 받을 수 있다.
 
지난주 토요일 방영된 ‘화100’ 제주편에서는 참가자의 꿀피부 비결로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가 소개됐다.
 
해당 제품은 2021년 글로우픽 어워드 크림토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과피를 발효한 업사이클링 원료와 함께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탄력 펩타이드 5종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크림 같은 제형으로 100시간까지 속보습이 지속돼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걱정 유발 성분 35종 무첨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랩클의 펩타이드 라인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안티에이징과 미백 효과를 검증한 고기능성 스킨 케어 제품군이다”며 “화100 프로그램 협찬을 기념으로 랩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100’은 나이, 학력에 상관없이 미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미술작가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이다. 타 예술 장르에 비해 상대적으로 낯선 미술의 세계를 예능 방송을 통해 저변을 확대하고 참가한 작가들이 오디션을 통해 성장해 가는 감동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