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위시헬씨, 탄탄한 피부 케어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 출시
삼진제약 위시헬씨, 탄탄한 피부 케어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 출시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4.05.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분자 어린 콜라겐과 고순도 글루타치온을 함유... 달콤한 젤리 형태

삼진제약(대표 최용주)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피부를 위한 진피 3대 성분과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사진)을 출시했다.

‘뷰틴’은 ‘아름다움을 채우는 시크릿 루틴’이라는 뜻으로, ‘Beauty’와 ‘Routine’을 합성한 위시헬씨의 ‘이너뷰티(Inner Beauty 내면의 아름다움)’ 서브 브랜드이다. 

‘뷰틴’ 제품의 특징은 단일 성분 그리고 단순 기능성 등에 국한된 것이 아닌 ‘뷰티’에 최적화된 여러 성분들 간의 복합적 조화에 의한 ‘시너지업 포뮬러’를 지향하고 있다.

‘뷰틴’의 첫 제품으로 출시된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은 탄탄한 피부 케어를 위해 피부 진피층에 자리잡고 있는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부원료) 등 진피 3대 성분과 글루타치온이 함유돼 있다. 

콜라겐은 피부를 탄탄하게 받쳐주며, 엘라스틴은 각각의 콜라겐을 꽉 잡아주는 탄성 단백질 그리고 다당류 히알루론산은 콜라겐과 엘라스틴 사이에서 자신의 무게보다 300~1000배에 해당되는 수분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글루탐산과 시스테인, 글리신 등 3가지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있는 단백질 글루타치온은 항산화와 노화 방지, 피부 미백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에는 어류의 비늘에서 추출한 저분자 어린 콜라겐이 한 포당 3000mg 함유돼 있다. 어린 콜라겐의 평균 분자량은 300Da(달톤)으로 머리카락 굵기 17만분의 1 정도이며, 이런 미세한 분자량으로 인해 소고기나 돼지고기 등에서 추출한 동물성 콜라겐보다 인체 내 흡수가 더욱 용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은 복용 시 소비자의 입맛도 고려해 골드키위 퓨레를 베이스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치아씨드를 함유하는 등 톡톡 씹히는 식감과 함께 달콤하고 맛있는 젤리 형태로 출시됐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담당자는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은 피부를 위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을 최적의 황금비로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뷰틴은 피부뿐만 아니라 체지방 감소, 항산화 등 뷰티에 최적화된 시너지업 포뮬러 제품들을 계속 개발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