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메디텍, ‘아랍헬스 2024’ 참가… 중동시장 공략
휴온스메디텍, ‘아랍헬스 2024’ 참가… 중동시장 공략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4.02.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메디텍이 '아랍헬스 2024'에 참가해 의료기기 제품을 홍보했다. (사진제공 : 휴온스메디텍)
휴온스메디텍이 '아랍헬스 2024'에 참가해 의료기기 제품을 홍보했다. (사진제공 : 휴온스메디텍)

휴온스메디텍(대표 천청운)이 지난달 29일부터 1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린 ‘아랍헬스 2024’ 에 참가했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전시에서 △체외충격파 치료기 MT3000 △발기부전 치료기 IMPO88 △체외충격파 쇄석기 'ASADAL-M1'등 대표 기기들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와 참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또 에스테틱 영역에서는 전동식의약품 주입 펌프 '더마샤인 프로(DermaShine Pro)', '질소프(JILL’ SOF)',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아크네(DermaAKNE)'를 전시했다. 소독·멸균 영역에서는 내시경 소독기 '휴엔 싱글(Huen Single)'과 '휴엔 DR 02(HUEN DR 02)' 등 다양한 의료 영역을 아우르는 대표 기기들의 경쟁력을 알리는데 주력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MT3000은 높은 충격파 에너지를 활용하는 집중형 마그네틱 방식의 체외충격파 치료기로, 기존 세대인 MT2000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핸드피스 경량화 및 직관적인 GUI를 적용해 사용자의 편리성과 치료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MT3000과 동일 기술이 적용된 휴온스메디텍의 발기부전 치료와 만성골반통증 임상을 마친 체외충격파 치료기 IMPO88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휴온스메디텍은 의료기기, 감염관리기기 및 의료용 소독제 생산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의료기기와 다양한 의약품 및 의약외품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