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펫(대표 고정욱)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16일부터 12월 3일까지 반려동물을 위한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 ‘핏펫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위크 특가 행사는 그동안 핏펫몰에서 방문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엄선해 최대 84% 할인과 잇츄 대용량 간식 1+1 이벤트, 캐츠랑, 마이베프, 더텐 독, 로얄캐닌 브랜드 사료의 베스트상품 특가 구성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 했다. 특히 블랙위크 기간 내 월, 수, 금요일 12시에는 한정특가 상품의 오픈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이밖에 핏펫의 멤버십 서비스 ‘핏펫플러스’ 이용고객은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11월 하나카드 이용 고객은 5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의 할인을, 토스페이를 사용하는 고객은 첫 결제 시 캐시백 2000원을, 5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채연 핏펫 사업본부장은 “지속적인 물가 상승으로 인한 고객의 걱정을 덜고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맞이 반려생활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연중 최대 규모의 블랙위크 특가 할인 행사를 준비 했다”며 “핏펫은 앞으로도 인기 반려동물 상품과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케이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