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아제약,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TV 광고 온에어
동아제약,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TV 광고 온에어
  • 유진선 기자
  • 승인 2023.03.2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리와 함께 "색소침착, 뭘로 토닝해? 멜라토닝해!"라는 메시지 전달
(사진제공 : 동아제약)
(사진제공 : 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의 색소침착치료제 브랜드 ‘멜라토닝크림’이 혜리와 함께한 TV광고를 선보였다.

광고 영상은 어린 나이에도 생길 수 있는 색소침착을 더 쉬운 방법으로 간편하게 치료하라는 멘트와 함께 "색소침착, 뭘로 토닝해? 멜라토닝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멜라토닝크림은 2021년 발매 이후 학술 마케팅과 디지털 광고를 통해 거뭇거뭇한 색소침착과 기미, 주근깨가 고민인 2040 여성들을 겨냥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다. 올해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런칭 이후 첫 TV광고를 진행하게 됐다.

멜라토닝크림(이 약 1g중 히드로퀴논 20mg함유)은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 과다 침착된 색소를 탈색해주는 ‘색소침착치료제’다. 이 약의 주성분인 히드로퀴논은 멜라닌 생성을 촉진하는 효소인 타이로시나아제를 억제해 멜라닌이 과도하게 생산되는 것을 방지하며, 멜라닌이 생성되는 멜라닌세포의 멜라닌소체 모양을 변화시켜 과다 침착된 색소를 탈색하는 이중 작용으로 피부 색소침착을 치료한다.

제품은 가벼운 백색 크림 제형으로 1일 1-2회 색소 침착 부위에 국소적으로 톡톡 찍어 도포할 수 있으며, 손이나 면봉을 이용하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히드로퀴논 성분 특성상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지 않으면 멜라닌 색소 침착이 가속될 수 있어 취침 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멜라토닝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별도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