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광동제약, ‘광동 프릭스 展’ 개최... e스포츠를 친밀하게
광동제약, ‘광동 프릭스 展’ 개최... e스포츠를 친밀하게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3.03.2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광동제약)
(사진제공 : 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가산천년정원(서울 본사 2층)에서 광동 프릭스 선수단을 소개하는 '광동 프릭스 : We are KDF 전(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광동 프릭스'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KDF/GAME/EVENT를 주제로 공간을 나누어 각각 선수단 연혁, 경기종목 소개, 온더게임 시음 등으로 전시를 구분했다. 특히 이벤트(EVENT) 존은 '게이머의 방'을 재현해 게이밍 기어 등 일반적인 사무용 컴퓨터ㆍ주변기기와 다른 장비를 체험해볼 수 있다.

광동제약은 2021년 12월 아프리카TV와 '아프리카 프릭스'로 활동하던 프로 게임단의 공식 명칭을 광동 프릭스로 변경하는 네이밍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잠실의 e스포츠 전용 경기장 '비타500 콜로세움' 출범, 게임전용 음료 브랜드 '온더게임' 개발 등 선수단과 관련된 활동을 진행했다. 

광동 프릭스는 2016년 아마추어팀 '레블즈 아나키'를 인수하며, 창단해 총 7개 종목 50여 명 규모의 선수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팀은 2018년 LCK 스프링시즌 준우승, 2016~2021년 리그 5년 연속 플레이오프 진출 등 준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전시 관람시간은 평일 9시~17시로 주말 및 공휴일은 휴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