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메디텍, ‘아랍헬스 2023’ 참가
휴온스메디텍, ‘아랍헬스 2023’ 참가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3.02.0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엔 IVH ER’, ‘더마샤인 프로’ 등 홍보… 전시관 찾은 바이어 ‘호평’
(사진제공 : 휴온스메디텍)
(사진제공 : 휴온스메디텍)

휴온스메디텍(대표 천청운)은 지난 30일부터 2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리는 ‘아랍헬스 2023’에 참가했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전시에서 △공간멸균기 '휴엔 IVH ER' △전동식의약품 주입펌프 '더마샤인 프로'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 △신장 요로결석 분쇄기기 ‘URO-EMX’ 등 대표 기기들을 선보이며 에스테틱과 멸균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소독, 멸균 영역에서는 특허 기술 ‘에어쿠션 기술’을 탑재한 휴엔 IVH ER 로 각종 바이러스와 MRSA, 박테리아를 사멸시킬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해외 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멸균력으로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에스테틱 영역에서는 음압을 이용한 전동식의약품 주입펌프 '더마샤인 프로'와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여성용 약물 주입기 '질소프'와 마그네틱 방식 체외 충격파 쇄석기로 충격파를 체내에 전달해 요로, 신장 등의 결석을 파쇄하는 ‘URO-EMX’ 등 다양한 의료 영역을 아우르는 대표 기기들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와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