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푸디언스, ‘행운의 토끼’ 프로모션 진행
휴온스푸디언스, ‘행운의 토끼’ 프로모션 진행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3.02.0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오는 19일까지 ‘행운의 토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관절건강 MSM △혈행건강 오메가3 △멀티비타민 △비오틴 블랙  △밀크씨슬 등 강력추천 특가 제품 5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만 원과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관절건강 MSM은 관절·연골·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3중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50대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혈행건강 오메가3는 미국 청정지역인 알래스카산 단일 어종 어유를 사용해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타입 오메가3 제품이다. 2022년 기준 판매량 1위로 누적판매 190만 캡슐을 기록하며 전 연령층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13종의 비타민과 9종의 미네랄을 담아 온 가족이 하루에 1알 섭취해도 성인이 필요한 모든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 할 수 있다. 비오틴 블랙은 식약처1일 권장량 대비 고함량을 담은 제품이며, 밀크씨슬은 밀크씨슬추출물 외 비타민B군을 담은 6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하루 1정으로 간 건강과 활력에 도움을 준다.

구매액이 가장 많은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누적 구매 금액 1등 고객에게는 티라미수 케이크, 2등에게는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 3등에게는 편의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강력추천 특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휴대용 약통 케이스를 증정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최대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