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일동제약, 마이니·지큐랩·비오비타 설 맞이 기획전 진행
일동제약, 마이니·지큐랩·비오비타 설 맞이 기획전 진행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3.01.1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 스마트 스토어’에서 최대 56% 할인 판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설을 맞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일동 본사 공식 스토어’에서 ▲마이니(MyNi) ▲지큐랩(gQlab) ▲비오비타 등 주요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는 ▲마이니 활력 멀티맨·활력 멀티우먼 ▲마이니 트리플 알티지 오메가3 ▲마이니 아이케어 루테인지아잔틴 등을 가격 할인과 함께 선물용 케이스와 쇼핑백이 포함된 세트 상품으로 선보인다.

‘마이니 활력 멀티맨’과 ‘활력 멀티우먼’은 하루의 영양과 활력을 채우는 12종의 비타민(비타민A · B1 · B2 · B6 · B12 · C · D · E · 나이아신 · 비오틴 · 판토텐산 · 엽산)과 마그네슘, 아연, 구리, 망간, 셀레늄 등의 미네랄 및 기타 40여 종의 보조원료 등이 골고루 함유된 제품이다.

‘마이니 트리플 알티지 오메가3’는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 외에 항산화 건강을 위한 비타민E 등이 들어 있다. 특히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의 경우 순도 80%의 미국 알래스카산 원료가 체내 흡수율(생체 이용률)이 높은 rTG(알티지) 형태로 포함돼 있다.

‘마이니 아이케어 루테인지아잔틴’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과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를 비롯해 비타민B1·B2, 비타민E, 셀렌,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지큐랩’은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지큐랩 장건강 프리바이오틱스 등의 제품을 최대 52%까지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 유산균 브랜드 ‘비오비타’는 ▲비오비타 배배 ▲비오비타 키즈 등과 같은 유산균·낙산균 제품과 ▲비오비타 요거구미 등 간식류 제품을 추가 증정품과 함께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