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핏펫, 반려동물 설날 프로모션 ‘특가왔설!’ 진행
핏펫, 반려동물 설날 프로모션 ‘특가왔설!’ 진행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3.01.16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럼블즈, 잇츄, 냥쌤, 닥터설 등 다양한 브랜드 인기 제품 할인

건강한 반려생활을 선도하는 핏펫(대표 고정욱)이 설날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설 선물 "우리 댕냥이 설날은 오늘이래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려인구가 1400만을 넘어서면서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인식하는 '펫팸족'이 증가 하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인들 사이에서는 댕냥이에게 설빔을 입거나 반려동물 용 명절음식을 준비해 함께 시간을 보내는 새로운 문화가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 이어지는 핏펫의 설 명절 특가 프로모션은 반려동물 가족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핏펫몰 이용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사료와 간식, 반려용품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설 명절 프로모션에서 주목할 제품은 1000만 반려묘의 나라 영국에서 온 고양이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스크럼블즈’다. 스크럼블즈는 미국의 AAFCO(미국사료협회) 보다 기준이 까다롭다고 알려진 FEDIAF(유럽펫푸드산업연합)의 영양 성분 가이드를 통과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느릅나무 추출물을 사용해 고양이 변비 개선에 효과적이며, 소금과 설탕, 글루텐과 그레인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사료로 영국에서 고양이 사료 검색량 1위를 달성했다. 핏펫은 이번 설날 특가로 스크럼블즈에 대해 최대 35%의 할인을 진행 한다.

이밖에 씹으면서 구강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강아지용 간식 잇츄와 손쉬운 구강관리가 가능한 플라고 치약과 손가락 칫솔패드, 먼지 날림 없는 냥쌤 더스트제로 벤토나이트 모래, 닥터설 강아지 배변패드 등도 인기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