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고려은단, 크리스마스 에디션 프로모션 진행
고려은단, 크리스마스 에디션 프로모션 진행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12.0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은단이 연말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 기프트박스’ 제공과 함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기프트박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공 패키지로 다가오는 연말 잦은 모임과 술자리로 종합적인 건강 관리와 간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멀티비타민 올인원’, ‘퓨어 밀크씨슬’ 구매 시 해당 패키지에 담아 배송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오는 31일까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구미’ 1봉을 무료로 증정한다.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따른 영양을 바탕으로 설계해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13가지 비타민과 10가지 미네랄을 한 알에 담은 제품이다. 따로 챙기기 어려운 칼슘 및 마그네슘, 활력에 좋은 비타민B군 등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23가지 영양 성분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고려은단 퓨어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속 성분인 실리마린이 130mg 들어 있어 하루에 캡슐 한 개만으로도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을 100%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순수 밀크씨슬 100% 함유로 중복 섭취에 대한 우려 없이 다른 멀티비타민과 함께 섭취가 가능하며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 체내 소화와 흡수에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