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대원제약, ‘2022 제17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전달식 가져
대원제약, ‘2022 제17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전달식 가져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2.11.22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천만원 상당 6650kg 김치 기부··· 총 421세대에 전달 예정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22일,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 성동구청과 함께 ‘2022년 제17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는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가정 형편이 좋지 않은 취약 계층 이웃들에게 임직원들이 손수 담근 김치를 전달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대원제약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활동이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020년부터는 김장 행사를 진행하지 않고 김장김치 완제품을 전달하는 것으로 대신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대원제약 최태홍 사장을 비롯해 성동구청 고영희 행정관리국장,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중앙봉사관 이현숙 관장 등이 참석했으며, 대원제약은 총 6650kg의 김치를 기부했다. 

 

(사진 제공 : 대원제약)
(사진 제공 : 대원제약)

성동구청은 구내 희망풍차 세대, 아동청소년 밑반찬 지원 세대, 장애인 세대, 취약계층 세대 등 지원 대상 가구를 선정했으며, 대한적십자사는 성동구청과 함께 대원제약으로부터 기증 받은 김치를 총 421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대원제약 최태홍 사장은 어려운 환경에 놓인 우리 이웃들이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보내는 데에 조금이나마 일조하고자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돼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가 재개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영희 성동구청 행정관리국장은 “17년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대원제약과 대한적십자사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 “따뜻한 마음이 담긴 소중한 김치를 성동구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시지사 이현숙 중앙봉사관장은 해마다 꾸준히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온정을 나누고 있는 대원제약과 성동구청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