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푸디언스, 9월 이너셋데이 ‘도라지 3종’으로 환절기 건강 관리
휴온스푸디언스, 9월 이너셋데이 ‘도라지 3종’으로 환절기 건강 관리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09.2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오는 22일까지 3일동안 이너셋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에는 환절기 건강에 좋은 도라지배즙, 흑도라지스틱, 흑도라지고 등 도라지 3종과 그린프로폴리스 츄어블, 더진한 홍삼 데일리스틱, 면역&비타민C 2000 등으로 구성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도라지3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1만 원 쿠폰,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비타마누카 꿀 10포를 제공한다.

이번에 이너셋이 준비한 ‘이너셋 도라지배즙’은 100% 국내산 배, 도라지, 곰보배추, 모과, 생각, 대추를 배합한 제품으로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더 진한 흑도라지 스틱’은 구증구포 흑도라지 농축액과 도라지농축액, 배농축액 등을 배합한 제품으로 도라지를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햇볕에 말리는 전통 제조법으로 만들었다. ‘구증구포 흑도라지고’는 흑도라지 농축액과 함께 국내산 배농축액, 사양벌꿀 등을 담아 온 가족이 더욱 맛있게 섭취 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병 포장과 스푼도 같이 들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