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일동제약, 영유아 박람회 ‘베페 베이비페어’서 ‘비오비타’ 홍보
일동제약, 영유아 박람회 ‘베페 베이비페어’서 ‘비오비타’ 홍보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09.1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개발 유산균·낙산균 등 좋은 원료 사용 강조··· 다양한 이벤트로 방문객 관심 끌어
(사진 제공 : 일동제약)
(사진 제공 : 일동제약)

일동제약이 임신·출산·육아 분야 국내 최대 규모 박람회인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비오비타와 관련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비오비타는 일동제약이 보유한 유산균 관련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장 건강 브랜드, 유산균, 낙산균과 같은 유익균을 활용한 비오비타 시리즈’, 단백질이 보강된 비오비타 프로틴 시리즈등이 출시돼 있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됐으며, 임신·출산·육아·교육 등의 분야와 관련한 180여개 업체, 300여종의 브랜드가 참가했다.

일동제약은 박람회 기간 동안 행사장 내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비오비타 배배 ▲비오비타 키즈 ▲비오비타 맘스 ▲비오비타 패밀리 등 비오비타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홍보했다.

이번 전시에서 비오비타 각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행사, 사은품이 걸린 룰렛 게임, 비오비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글 올리기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비오비타는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브랜드인 만큼 안심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좋은 품질의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욕구 등을 반영해 새로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