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제145회 아트엠콘서트 비올리스트 김세준의 ‘화음’ 개최
현대약품, 제145회 아트엠콘서트 비올리스트 김세준의 ‘화음’ 개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08.1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노 로타, 레옹 오노레 등 다양한 곡 연주, 실시간 채팅 통해 소통 예정
(이미지 제공 : 현대약품)
(이미지 제공 : 현대약품)

현대약품이 이달 18일 오후 730 네이버 V-LIVE를 통해 비올리스트 김세준과 함께하는 145회 아트엠콘서트 화음을 개최한다. 

이번 아트엠콘서트에 나서는 김세준은 바이올린으로 시작해 예원학교를 졸업하고 서울 예술고등학교 재학 중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영재로 입학해 졸업했다동 대학원 재학 중 비올라로 전향해 현재 하노버 국립음대에서 비올리스트 최고 연주자 과정을 밟고 있다. 

그의 실력은 도쿄 비올라 국제 콩쿠르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힌데미트 국제 비올라 콩쿠르 등 국내외 다양한 콩쿠르에 입상하며 솔리스트로서의 자질을 증명한 바 있다세계적인 앙상블 세종 솔로이스츠 내한 공연에 객원 단원으로 함께 투어 연주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오케스트라바덴바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했고, 실내악으로 미샤 마이스키, 나탈리아 구트만 등 많은 저명한 아티스트와 함께 연주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니노 로타의 인터메조와 레옹 오노레의 콘체르토슈튀크 작품번호 23번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며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비올리스트 김세준은 진실한 태도로 음악을 대해 팬들로부터 깊은 감명을 주는 아티스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이번 콘서트의 이름처럼 그가 주도해 내는 화음으로 감동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지난 2009년부터 아트엠콘서트를 통해 국내외 인지도 높은 아티스트 및 젊고 유망한 라이징 스타들이 관객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 왔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으로 세번째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