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엠디웰, 식이섬유 젤리 ‘아이비웰 더블컷’ 출시
엠디웰, 식이섬유 젤리 ‘아이비웰 더블컷’ 출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2.07.04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후 혈당상승 억제와 체지방 감소효과에 도움 주는 식약처 인증 성분 함유

대웅제약과 매일유업의 합작회사인 의료영양전문기업 엠디웰아이엔씨(대표 송광호)가 체중조절을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공복감 해결과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 젤리 ‘아이비웰 더블컷 샤인머스캣맛 출시했다.

최근 라이프스타일푸드업체 인테이크가 설문조사 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2040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참을 수 없는 식욕과 공복감(52.2%)으로 나타났다식단 관리와 공복감 극복의 한 방법으로 적절한 간식 섭취를 통해 공복감을 줄이면서 과식을 막을 수도 있다.

아이비웰 더블컷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체지방 감소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함유한 젤리다. 

 

(이미지 제공 : 대웅제약)
(이미지 제공 : 대웅제약)

 

최근 많은 연구에서 살이 찌는 주요 원인으로 대두되는 것은 칼로리보다 기준치 이상으로 상승되는 혈당이다기준치 이상의 혈당이 체지방으로 전환되어 살을 찌게 하므로 혈당을 기준치 내에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그렇기에 식사 시 혈당이 상승하지 않도록 조절이 필요한데이를 도와줄 수 있는 효과를 인정받은 원료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다

아이비웰 더블컷은 난소화성말토텍스트린을 11.9g을 함유해 식사 전후 섭취 시 식후혈당상승이 억제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설탕을 함유하지 않아 혈당 상승의 걱정을 덜어주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식사 후 소화 흡수 단계에서 혈당 조절을 통한 체지방 전환을 방지한다면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아이비웰 더블컷은 스틱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하며무설탕 샤인머스캣맛의 젤리로 맛있게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엠디웰아이엔씨 마케팅 이슬기 파트장은 “다이어트를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간식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면서 혈당 조절과 체지방 감소효과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해 과학적인 영양학을 기반으로 우수한 효과의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비웰 더블컷은 이달 4일부터 대웅제약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출시 기념으로  3개 구매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3+1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