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위시헬씨’, 쇼핑라이브 27일 진행 
삼진제약 ‘위시헬씨’, 쇼핑라이브 27일 진행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06.2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엔진 등 주요 건기식 최대 66% 할인 

삼진제약(대표 최용주)의 컨슈머헬스 브랜드 ‘위시헬씨’에서 네이버 첫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오는 27일 오전11시부터 1시간 동안 선보이는 이번 라이브 행사는 인기 쇼호스트 2인과 함께 진행하며,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삼진제약)
(사진제공 : 삼진제약)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장식할 메인 구성 제품은 하루엔진, 원어데이 멀티비타민 미네랄, 옥타오메가3 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위시헬씨의 건기식 라인업이다. 

위시헬씨의 대표품목인 ‘하루엔진’은 하루에 꼭 필요한 성분을 엄선해 이를 과학적인 개별포장 방식으로 담아낸 삼진제약의 첫번째 올인원팩 건강식품이다.

‘하루엔진’은 제품의 신뢰도와 안전성을 높이고자 독일, 스위스, 영국 등 프리미엄 원산지 원료로 만든 11종의 멀티비타민 & 미네랄, 그리고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노르웨이에서 생산한 고품질 정제어유 VivoMega,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인 캐나다 ‘로셀社’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등 총 13종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하루엔진’은 이 모든 성분을 조합해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이로 인해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 번, 한 장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하루엔진’은 휴대와 보관 및 섭취가 편리한 프리미엄 건기식으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휴가를 보내고 싶은 이들의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세부적으로 라이브 방송 시 구매 제품에 대한 전체 무료 배송을 정하였고 출제 퀴즈를 맞추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루엔진 1개월분을 증정한다. 

또 참여 고객들에게 추가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도 증정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위시헬씨 스마트스토어 ‘찜’ 및 ‘소식 알림 동의’ 시 최대 3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