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제143회 아트엠콘서트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의 ‘콘 아모레’ 개최
현대약품, 제143회 아트엠콘서트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의 ‘콘 아모레’ 개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06.1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토벤, 라흐마니노프, 사라사테 등 다양한 곡 연주

현대약품이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LIVE를 통해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과 함께하는 143회 아트엠콘서트 ‘콘 아모레’를 개최한다.

이번 무대에 서는 백주영은 커티스 음악학교 학사, 줄리어드 음대에서 석사를 거쳐 현재 서울대 음대 교수로 재직중인 바이올리니스트다. 아론 로잔느와 로버트 만을 사사했다.

1994년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영 아티스트 대회에서의 우승을 시작으로 1997년 동아 국제 콩쿠르 최고상, 2000년 영 아티스트 인터내셔널 오디션 우승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졌으며, 노르웨이와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 오케스트라와 KBS, 서울 필하모닉 등 국내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기도 했다.

라비니아 페스티벌과 브릿지햄톤 실내악 페스티벌, 잘츠부르크 여름 음악 페스트벌 등 세계 각국의 뮤직 페스티벌에도 참가한 바 있다.

이번 아트엠콘서트에서 백주영은 피아니스트 박진우와 함께 ‘애정을 담아 바이올린을 연주하다’라는 공연 콘셉트에 맞춰 베토벤의 ‘로망스 2번 바장조’, 라흐마니노프의 ‘보칼리제’, 사라사테의 ‘지고이네르바이젠’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인다.

또 실시간 생중계 연주 및 온라인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객과 소통하며, 댓글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탈모샴푸 ‘마이녹셀’, 기능성 화장품 ‘랩클’ 등 경품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진다.

한편 현대약품은 지난 2009년부터 ‘아트엠콘서트’를 통해 국내외 인지도 높은 아티스트 및 젊고 유망한 라이징스타들이 관객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왔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으로 세번째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