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일양약품, ‘알티지오메가프로’ 리뉴얼 출시
일양약품, ‘알티지오메가프로’ 리뉴얼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2.01.2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형태와 유사, 체내 이용률과 생체 흡수가 높은 rTG타입
소형 어종(멸치)에서 추출. 중금속과 환경 오염에 안전한 원료 사용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이 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EPA 및 DHA와 비타민A가 함유된 2종 복합 기능성 제품인 ‘알티지오메가프로’를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된 알티지오메가프로는 캡슐사이즈를 축소해 섭취시 목넘김을 한층 안화 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식물성캡슐을 사용해 체내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하게 했다. 체내 이용률과 생체 흡수가 높은 rTG오메가3를 함유한 알티지오메가프로는 상큼한 레몬오일 성분을 추가해 복용 시 느낄 수 있는 비린내를 제거했다.

알티지오메가프로에 사용된 rTG타입 분자구조는 자연 분자 형태와 유사하게 복원한 최신 기술로 EE형을 다시 정제해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인 형태로 흡수에 있어 용이하다. 

또 세계적 기업인 골든오메가의 60년 이상 축적한 방향성분 분별증류 기술을 이용한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했다. 특히 소형 어종인 멸치에서 추출해 중금속, 환경오염으로부터 안전하며, 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EPA 및 DHA와 눈과 피부 기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가 함유된 2중 복합성 기능성 제품이다.

일양약품은 알티지오메가프로는 국제 오메가3 기관 및 단체인 GOED, IFFO, IFOS으로부터 엄격한 품질관리 및 국제기준 통과한 원료를 사용해 어린이, 임산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오메가3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