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제2회 KJ국제 자랑스러운 전문병원인상’ 부산 부민병원 정흥태 이사장 대상 수상
‘제2회 KJ국제 자랑스러운 전문병원인상’ 부산 부민병원 정흥태 이사장 대상 수상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12.1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약품, 전문병원 사회적 인식 제고 및 재정적 인센티브 마련 기여
(사진제공 : 국제약품)
(사진제공 : 국제약품)

올해 ‘KJ국제 자랑스러운 전문병원인상’에서 부산 부민병원 정흥태 이사장이 대상을 수상했다.

국제약품(대표 남태훈)은 대한전문병원협의회(회장 이상덕)와 지난 10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에서 제2회 ‘KJ국제 자랑스러운 전문병원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상은 지난 2020년 국제약품과 대한전문병원협의회가 공동 제정해 올해 2회째를 맞았으며, 이번 행사는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이날 ‘KJ국제 자랑스러운 전문병원인상’ 대상에는 부산 부민병원 정흥태 이사장이 선정됐다. 정 이사장은 대한전문병원협의회 초대회장을 지내며 전문병원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와 전문병원의 재정적 인센티브 마련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여하게 됐다.  

아울러 ▲의료지원부문은 신상미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 QI팀장, 이주희 명지성모병원 간호부장 ▲행정지원부문에는 김안과병원 이현미 차장, 자생한방병원 서윤서 대리가 각각 수상했다.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는 “대한전문병원협의회 회원병원은 특정 진료과목이나 특정 질환에 대해 난이도 높은 의료행위를 제공해 국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전문가임과 동시에 의료체계를 격상시키고, 질병 치료를 세계적인 수준에 올려놓은 값진 결과를 만들었다”고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