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SFC바이오, 5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포스트엠’ 출시 예정
SFC바이오, 5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포스트엠’ 출시 예정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11.16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 건강은 물론 위 건강까지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사균체, 프리바이오틱스에 특허 성분 함유

천연의약품 연구개발 기업 SFC바이오가 장 건강과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포스트엠’(사진)을 개발, 엘에스피플을 통해 출시한다.

‘포스트엠’은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사균체에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및 위 건강 및 소화 흡수에 도움을 주는 성분까지 더해 5세대 유산균이라 부를 수 있는 제품이다.
 
‘포스트엠’은 유산균 대사산물과 글로벌 유산균 대표기업 다니스코사의 17종 혼합유산균, 로셀사의 락토바실러스람노수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균주, 락토바실러스 애시토필러스 등 100억마리 유산균을 투입 하였으며, 프락토올리고당과 치커리뿌리추출분말 등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했다.
 
또한 위장 건강을 위해 SFC바이오의 특허 천연물질인 ‘베타카리오필렌 함유 정향추출분말’과 ‘마이크로바이옴시너지복합분말’을 더함으로써 위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베타카리오필렌 함유 정향추출물’은 많은 연구를 통해 위장 질환의 원인인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 제균효능을 입증한 성분이다. ‘마이크로바이움시너지복합분말’은 소화 기능, 변비 개선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될 ‘포스트엠’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안전한 섭취를 위해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등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1박스에 100포가 들어 있다.
 
‘포스트엠’은 12월 중 엘에스피플을 통해 본격 출시,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