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간편대용식 ‘365MEAL’ 정기구독 서비스 개시
현대약품, 간편대용식 ‘365MEAL’ 정기구독 서비스 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9.0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가격으로 영양과 식단 관리에 도움 될 것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이 간편대용식 ‘365MEAL’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개시했다.

365MEAL이 집에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고영양 다이어트식으로써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현대약품은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 같은 서비스를 마련했다.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365MEAL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해당 제품 30개입 ‘한 달 패키지’를 고른 후 구매 방식에서 정기구독을 선택하면 된다.

한 달 패키지는 식이섬유 타입과 단백질 타입, 이천쌀 타입 총 3종이 10개씩 총 30개로 구성된 제품으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정기구독 시 4회차부터 17%, 7회차부터 19%, 10회차부터는 20%씩 각각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365MEAL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영양가 있는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맛 또한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제품으로 출시 초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양과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365MEAL은 간편하고도 든든하게 영양분을 섭취하고 포만감도 느낄 수 있는 식사대용식으로, 곡물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식이섬유, 단백질, 이천쌀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3종 모두 오트밀을 비롯해 다양한 곡물 분말 50g이 함유됐다. 물 또는 우유를 넣고 섞은 후 섭취하면 가볍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