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내츄럴, 현대인 맞춤 '이너셋 식물성 대마종자유 100 출시
휴온스내츄럴, 현대인 맞춤 '이너셋 식물성 대마종자유 100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9.0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내츄럴(대표 이충모)의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유기농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이너셋 식물성 대마종자유 100’(사진)을 출시한다.

‘이너셋 식물성 대마종자유 100’은 미국 3대 유기농 인증기관인 CCOF(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에서 인증 받은 대마종자유를 엄선해 담았다.

‘햄프씨드’로 불리는 대마종자오일은 대마껍질을 완전히 제거한 종자에서 착유한 식물성 오일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와 오메가 6외에도 오메가9, 감마리놀레산, 필수아미노산, 카테킨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내 오메가 3와 오메가 6의 함량 비율을 WHO 권장사항인 1:3 에 맞춰 제조됐다.

‘이너셋 식물성 대마종자유 100’은 저온에서 압력만 활용해 유효 성분을 추출하는 ‘콜드프레스 추출기법’으로 추출한 대마종자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100% 유기농 식물성 성분과 식물성 캡슐에 담았다. PTP 개별 포장한 캡슐에 성분을 담아 신선하고 위생적인 복용이 가능하며 휴대도 용이하다.

이너셋 관계자는 “기름진 식사를 즐기거나 육류와 인스턴트, 밀가루 식품을 자주 섭취하는 소비자들에게 권장하는 현대인 맞춤 제품”이라며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식이요법과 체질개선이 필요하다면 대마종자유 효능을 통해 건강 관리에 도움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