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유디치과, 국민가수 남진 홍보대사로 위촉
유디치과, 국민가수 남진 홍보대사로 위촉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1.06.1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디치과&남진, 의료복지 혜택의 사각지대 있는 사람들 위한 사회공헌활동 진행 예정
가수 남진(왼쪽), 고광욱 유디치과의원 원장(오른쪽)이 홍보대사 위촉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유디치과)
가수 남진(왼쪽), 고광욱 유디치과의원 원장(오른쪽)이 홍보대사 위촉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유디치과)

‘가슴 아프게’, ‘님과 함께’, ‘둥지’ 등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 가수 남진이 지난 14일, 강남구 서초동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전국 110여개 유디치과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국의 엘비스프레슬리’, ‘영원한 젊은 오빠’ 등 수많은 수식어를 갖고 있는 가수 남진은 최근 ‘SBS 트롯신이 떳다’, ‘MBN 소문난 님과 함께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오는 7월 24일, 데뷔 56주년 단독콘서트를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세련된 무대 매너로 팬들에게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젊은 오빠’에서 이제는 ‘건치 오빠’로 변신해 유디치과의 홍보대사가 된 남진은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모든 국민이 부담 없이 치과치료를 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유디치과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 매우 기쁘다”며 “나의 팬들과 내 노래를 사랑해 주는 국민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노력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위촉식에 참여한 고광욱 유디치과의원 원장은 “건강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56년간 꾸준히 국민가수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남진 씨를 홍보대사로 모시게 되어 뜻 깊다”며 “앞으로 남진 홍보대사와 함께 국민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위촉식을 마친 가수 남진은 ‘영원한 젊은 오빠’의 건강한 이미지를 내세우며 전국 110여개의 유디치과와 함께 구강건강 증진 및 구강관리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더불어 의료소외계층, 저소득층 등 의료복지 혜택의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디치과 만의 사회공헌사업인 유디케어캠페인 활동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