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안국약품 메디페르, ‘루테인 아이크림’ 출시... 와디즈 통해 첫선
안국약품 메디페르, ‘루테인 아이크림’ 출시... 와디즈 통해 첫선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5.1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화장' 트랜드에 발맞춘 여린 눈가 피부에 탄력 및 영양 선사하는 고밀착크림 

안국약품(대표 어진)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메디페르(medifer)가 신규 라인업으로 ‘루테인 아이크림’(사진)을 출시했다.

메디페르 브랜드의 어원은 치료의, 치유의, 회복시키는 이라는 뜻을 담은 라틴어 ‘medélĭfer’에서 가져왔다. 메디페르는 안국약품의 기술력이 담긴 루테인 콤플렉스 RX를 메인 원료로 피부 항산화 화장품을 연구 및 개발하는 안국약품의 화장품 전문 자회사이며 2018년 10월 설립된 코슈메디컬 브랜드이다.

코로나19 유행 이후 국내 여성 화장 트렌드가 ‘눈화장’ 중심으로 바뀌었다. 코로나19 유행 전 얼굴 전체 화장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면, 현재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눈화장’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것. 이러한 추세에 따라 여성들은 자연스럽게 눈가 주름 관리에 이전 보다 더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안국약품이 새롭게 출시한 메디페르의 루테인 아이크림은 18개월의 개발 기간과 33번 이상의 샘플 테스트를 거쳐 출시됐다. 루테인 아이크림은 독자 성분인 안국 루테인 콤플렉스 RX 함유로 얇고 여린 눈가 피부에 탄력 및 영양을 선사하는 고밀착 크림이다. 

또한 안국 액정 유화 기술 공법을 통해 높은 유효 성분 흡수율과 보습감이 탁월한 제형으로 개발됐다. 특히 주요 원료인 루테인은 SCI 논문으로 항산화에 대한 우수성이 증명됐으며, 비타민C 대비 최대 995배 더 강력한 피부 항산화 작용을 하며 미백과 주름에도 효과적인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안국약품은 루테인 아이크림은 전문 시험 기관을 통해 1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고, 이를 통해 5중 주름에 대한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23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았고, 전성분에 대한 EWG GREEN 등급이 적용됐다.

안국약품 메디페르는 루테인 아이크림 런칭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와디즈를 통해 루테인 아이크림 펀딩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와디즈를 통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사 라인업 중 하나인 루테인 앰플 제품까지 같이 만나 볼 수 있다. 

Tip] EWG GREEN 등급 원료 =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자체적으로 각 화장품 원료 관련 연구 결과, 데이터를 분석해 유해성에 대한 연구 결과를 데이터의 존재 여부로 10단계에 걸쳐 안정성을 분류한 원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