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성제약 이지엔 ‘푸딩 염모제’, 중국 왓슨스 오프라인 전 매장 입점
동성제약 이지엔 ‘푸딩 염모제’, 중국 왓슨스 오프라인 전 매장 입점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4.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염모제 브랜드 최초... 염모제 및 화장품 브랜드 중국 시장 경쟁력 강화
(사진제공 : 동성제약)
이지엔 '푸딩염모제', 한국 염모제 브랜드 최초로 중국 왓슨스 오프라인 전 매장 입점(사진제공 : 동성제약)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탱탱한 푸딩 제형 염모제로 한국 염모제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중국 전 지역의 왓슨스 오프라인 모든 매장에 입점했다.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4월 1일, 글로벌 최대 유통 채널인 ‘왓슨스’의 중국 오프라인 전 매장 3610곳에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를 동시 런칭한 것이다. 

이는 지난 2월 티몰, 징둥닷컴 등 중국 주요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내 왓슨스 브랜드관 5곳에 입점을 마친 이후 이어진 쾌거로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는 왓슨스 매장 염모제 코너 최상단에 비치돼 14억 중국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동성제약은 중국 시장에 연 약 60만 개의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를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온오프라인 투 트랙 전략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향후 중국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안정적으로 확대하고, 나아가 매출 성장을 이룬다는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중국 왓슨스 오프라인 전 매장 입점으로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염모제 기업으로서 해외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성제약은 중국 시장 내 점유율 확대 및 매출 증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그 일환으로 지난해 11월, 에스엔비디코리아와 60억 원 규모의 이지엔 염모제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지난해 12월에는 아트페이스와 재계약을 통해 향후 3년 간 150억 원 규모의 ‘동성 랑스’ 브랜드 수출을 진행하기로 했다. 동성제약은 염모제 및 화장품 핵심 브랜드에 주력해 중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