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신풍제약, 제35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연구 개발에 총력, 매출액 20% 이상 투자계획”
신풍제약, 제35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연구 개발에 총력, 매출액 20% 이상 투자계획”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4.0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지난 달 31일, 경기도 안산시 호텔스퀘어안산 2층 그랜드볼룸에서 제35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유제만 대표는 “SP-8203은 임상 2상을 완료하고 임상데이터를 분석 중에 있다”며 “분석이 완료 되는대로 논문투고 및 학술대회 발표 등을 통해 임상결과를 인정받고 기술이전을 추진하는 한편 국내 임상 3상을 개시할 계획이며, 올해에는 매출액 20% 이상의 연구 개발비 투자를 통해 적극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치료제 피라맥스 임상2상 또한 현재 임상데이터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당초 계획보다 증가된 110명의 환자투약이 완료한 상황이며, 신속한 임상진행을 통해 유효성과 안전성을 입증하고 환자들의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주총에서는 영업보고를 통해 별도재무제표기준으로 전년대비 약 4% 성장한 1873억 원의 매출을 시현했고,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40% 이상 증가된 63억 원을 달성했다고 보고했다. 

또한 회사 사업목적에 ‘학술연구 등 연구개발업’을 추가하는 정관 변경 안을 의결하고. 임기 만료된 감사위원이 되는 한승철 사외이사(변호사)를 재선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