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유디치과, 안산그리너스FC와 2년 연속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유디치과, 안산그리너스FC와 2년 연속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1.02.2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 지역 내 구강관리 홍보 및 스포츠 활성화 사회공헌활동 진행 
(왼쪽부터) 오명종 유디중앙역치과의원 대표원장, 김복식 안산그리너스FC 단장, 김종명 (주)유디 대표이사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 : 유디치과)
(왼쪽부터) 오명종 유디중앙역치과의원 대표원장, 김복식 안산그리너스FC 단장, 김종명 (주)유디 대표이사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 : 유디치과)

유디치과는 지난 24일,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K리그 시민구단 안산그리너스FC 사무실에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안산 지역 시민에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명종 유디중앙역치과의원 대표원장, 김종명 (주)유디 대표를 비롯해 김복식 안산그리너스FC 단장 및 관계자 8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유디치과와 안산그리너스FC는 2년 연속 파트너쉽을 맺고, 지역 내 스포츠 활성화와 구강관리 중요성 홍보에 적극 협조하기로 약속했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적인 지원 및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유디치과는 안산그리너스FC에 사회공헌 활동 및 홈경기 이벤트를 위해 구강관리용품과 구강관리지침서를 각 2만개를 후원할 예정이다.

안산그리너스FC는 2017년 창단한 K리그 챌린지(2부 리그)로 안산 시민과 소통하며 지역 스포츠 활동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안산그리너스FC는 유디치과 엠블럼을 부착한 사회공헌활동 유니폼 제작, 홈경기장에 유디치과 광고 게시 등을 진행한다.

협약식에 참여한 오명종 유디중앙역치과의원 대표원장은 “안산그리너스FC와 지역 시민에게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의료 취약계층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맞춤형 의료지원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난해 안산그리너스FC에 구강 관리 용품 2만개 후원, 안산 시민 자원봉사자를 위한 구강 관리 용품 1000개 후원 등 지역사회 구강건강을 지키는데 앞장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