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메딕스, 점탄성 높인 HA필러 ‘리볼라인 하라-L’ 출시
휴메딕스, 점탄성 높인 HA필러 ‘리볼라인 하라-L’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1.2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비 필러 ‘리볼라인’의 새로운 라인업 공개
화학적 가교 최소화한 ‘HiVE’ 공법 적용 

휴메딕스(대표 김진환)의 젊고 트렌디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리볼라인(Revolline)’이 점탄성을 높인 새로운 필러 ‘리볼라인 하라-L’을 출시한다.

‘리볼라인 하라-L’은 기존 모노페이직, 바이페이직 필러의 장점을 극대화한 고점탄성의 히알루론산 필러다. 

휴메딕스는 정제된 고순도의 히알루론산에 휴메딕스만의 기술인 HiVE(High ViscoElasticity)공법을 적용, 화학적 가교를 최소화 하는 대신 물리적 가교를 최적화해 히알루론산 고유의 점성을 유지하면서 필러의 안정성과 탄성 값을 높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리볼라인 하라-L’은 국내 주요 대학병원에서 진행한 24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양쪽 코입술주름(팔자주름)에 대한 일시적 주름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안전성 또한 확인 했다고 덧붙였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최신 시술 트렌드에 맞춰 시술 부위에서의 이동이 적고 형태 유지가 잘 되도록 고안된 ‘리볼라인 하라-L’을 개발했다”며 “시술 편의성과 안전성 모두 우수해 의료진과 환자에게 환영받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리볼라인’은 배우 이유비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휴메딕스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다. 리볼라인은 각기 다른 3개의 라인(리볼라인 하라-L, 리볼라인-L, 리볼라인 컨투어-L)으로 구성돼 있다. 히알루론산 생산 원천 기술을 보유한 휴메딕스만의 공법 및 정제 기술이 적용돼 가교 반응 효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휴메딕스는 ‘리볼라인 하라-L’ 출시를 기념해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리볼라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하라’ 2행시 이벤트를 진행, 재치있는 2행시를 제출한 참가자 200명에게 휴메딕스의 저자극 보습 크림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